불가리아 와인제조수출협회와 리투아니아 기구 발틱 미식학 지도자들은 우크라이나와 카자흐스탄에서 EU 자금 지원 “유럽에서 온 선물” 프로젝트의 1년차를 마쳤습니다. 이 프로젝트는 빠르게 발전하는 와인 중심의 우크라이나와 카자흐스탄 시장에 트라키아 저지대산 (PGI) 와인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.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구현되었습니다.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 사이트 https://eushares.org/를 참조하세요.
You may also like
PGI와 PDO를 함유한 불가리아 와인은 이번 주 서울에서 열린 2024년 한국 와인 & 스피릿 페어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. EU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“유럽 쉐어즈” […]
불가리아 남부에 위치한 트라키아 계곡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생산 지역 중 하나로, 와인 제조 전통은 3,000년 이상 거슬러 올라갑니다. 이 지역에 […]
휴가철인 12월의 사작과 함께 세계의 대부분 나라에서 축제가 시작합니다! 새해를 며칠 앞두고 전 세계의 사람들은 축하할 준비를 합니다. 다가오는 2023년을 위해 와인 잔을 들어 스타일리시하게 환영하세요! 최고의 경험을 위한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선택한 와인에 있는 PGI/PDO 라벨을 꼭 확인하시길 바람니다! 치어스! 즐기세요 – 유럽산입니다!
EU 자금 지원 받은 프로젝트 유럽 셰어즈 (Europe Shares)는 이번 코엑스 푸드 위크에서 처음으로 트라키아 저지대 와인을 소개했습니다! 4일 동안 구매자분들과 수입업자분들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생산 지역 중 하나에 대해 배우게 됬고 트라키아 저지대의 독특한 와인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. 트라키아 저지대 PGI의 와인에 대해 궁금하시면 저희 웹사이트를 확인하시고 즐기세요 – 유럽산입니다!